The Fact About 발로란트 듀오 That No One Is Suggesting

Wiki Article

홈 요원 무기고 맵 스킨갤러리 방송 디스코드 발로란트 인벤 로그인하고

[일반] 경쟁전 티어제한 있음? 아이언/다이아 같이 매칭불가 같은앱에서 작성

상대방이 쉽게 예측못하도록 매라운드 플레이를 다르게해보세요 낚시자리, 전진 포지션, 리테이크 포지션, 등등 변칙적으로 플레이하세요.

[일반] 경쟁전 티어제한 있음? 아이언/다이아 같이 매칭불가 같은앱에서 작성

보이스가 가능하다면 팀원과 보이스로 실시간으로 상황을 브리핑하는 게 좋지만 그게 안되면 핑이나 인게임 채팅이라도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구매한 아이템에 따라 승리 전략도 변경됩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상대팀 요원에 맞춰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튜토리얼을 끝내고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군끼리는 중복 선택이 불가능하므로 선택이 되지 않은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H/W 게시판 조립/견적 모니터 노트북/데스크탑 기타/주변기기 소프트웨어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발로란트 대리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경우 무기 종류별 특징을 참고하여 무기를 선택하고 해당 무기가 자신의 스타일, 역할군 그리고 팀 전술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참고로 이때 총에 대고 우클릭을 하면 아군에게 사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쩌다 보니 저도 발로란트에 재미가 붙어서 자주 하고 있는데 기본적인 게임 요소들도 모르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저도 아직 초보긴 하지만 그런 발로란트 강의 쌩뉴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모아보자 해서 이렇게 장문의 공략을 쓰게 되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